버섯의 형태는 다양하다. 담자균에 속하는 버섯 표고버섯 등과 같이, 줄기에 우산이 퍼져, 그이면에 주름이 있다는, 그야말로 버섯듯한 모양을 한 것도 많지만, 그것뿐만 아니라 사루노코시카케류와 같이 무늬가 없는 것, 호코리타케류와 트뤼플 와 같은 구형에 가까운 것, 코우야쿠타케과 버섯 등과 같이 대부분 부정형의 것까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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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개 한 곳의 버섯은 많이 성장하는 이야기는 그리스 시대의 철학자 플루타르코스 가 쓰는 정도의 어림짐작이다. 이것은 번개로 인한 충격 방어 본능에서 자손의 증식 본능이 작동 때문이라고 생각되고 있다.

일본에서도 많은 대학 실험실에서 인공 번개에 의한 실험을 실용화가 모색되고 있으며, 일부 재배 농가의 일부가 전기 충격을 주어서 증산 효과를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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깜깜한 곳에 형성된 버섯 병 재배 팽이버섯에 보이는 것과 같이, 콩나물과 같이 밖에 자라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만넨타케 및 마쯔오오지처럼, 사슴 뿔 모양으로 불규칙하게 분기하는 기형이며, 부피를 형성하지 않는 예도 알려져있다.

그러나 이러한 기형화에는 조명 조건뿐만 아니라 가스 조건(이산화탄소 농도)와 다른 생물의 영향 등도 관여하고 있는 것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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떡 외에도 전통 놀이를 체험하는 코너도. 보기에도 복잡?!
느낌이지만, 어른들도 스탭의 설명을 심각하게 듣고있었습니다.
옛날부터 여러가지 게임이 있었군요 ~.

그 외, 윷놀이 체험 코너, 가족 전통 놀이 대회 등 곳곳에서 이벤트가 개최되고있었습니다 ~.
떡 코너에서는 음력 12 월에 먹는 코루무톳를 만듭니다.
떡은 보통 찹쌀로 만들지만,이 코루무톳은 멥쌀으로 만들거나.
또한이 코루무톳라는 이름은 골무의 형태를 닮아 있기 때문이라고이 이름으로 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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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비가 3 시경에 박물관에 도착 했습니다만,
구내에 들어가자 마자이 떠들썩한 전통 분위기의 음악이 들려 왔습니다.
즌챠, 즌즈 차차, 즌챠. 무심코 종종걸음으로 소리가 들리는 방향으로 향했습니다.
무대가있는 것이 아니라 광장에서하고 있기 때문에 그 재미와 박력이 더 느껴집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 나중에 사진을 보니 흔들리지 마구 ~.
공연 분들뿐만 아니라 네비도 음악에 맞춰 무심코 몸이 흔들리고 있었던 것.
한국의 리듬에는 그런 힘이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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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치키의 닫힌 공동으로 포자를 날려도 어쩔 수 없기 때문에 밖으로 열린 위치에 버섯을 만들 필요가있다. 그러나 균사의 생육있는 장소가 축축한 곳이다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안에서 밝은 열었는데 나온 버섯을 만들어서 주위에 비하면 역시 어둡고 축축한 곳에 수밖에 없다는 것이 진짜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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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묘에서 돌아오면 이번에는 마당 (정원)에 음식과 술을 펼쳐 야외 연회!

이곳에 초대해 주신 분들 "우리 시골의 설날은 오로지 먹는거야 ~ ~"라고 듣고

있던대로 지역에서 잡힌 것을 모두 모여 정말로 오로지 할 것 같습니다!

지금이 제철 숭어의 생선회에서 시작, 생선 구이, 기르고있는

닭을 한 마리 졸라 빚어 놓았다는 닭갈비 구이, 특별한 게불 구이, 돼지 삼겹살도 등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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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 식사를 끝마치고, 모두 모여 성묘로 출발.

무덤 앞에 공양하는 음식을 가지고 우리 집에서 걸어서 5 분 거리에있는

조상의 무덤이 모인 장소로 이동합니다.

무덤은 바다에 접한 완만한 산의 경사면에. 도착하면 과일과 술을 공양.

준비가 완료되면 모두 함께 여러 번 인사를 반복합니다.

그 후, 공양 과일 조각이나 술을 무덤에 뿌려, 남은 것은 모두 받았습니다 ~.

돌아가는 길, 잘 보면이 주변에는 곳곳에 다른 댁의 묘도 뚝뚝 보입니다.

그런 다른 무덤에서도 친족들이 모여 성묘를하고있는 모습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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