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파주 정형외과질환인 교통사고후유증을 잡아드리고 있는 해담한의원입니다. 휴가철을 맞아 차사고 후유증을 문의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편인데요. 사고 당시에는 큰 문제를 느끼지 못하다가 2~3일 후 신체에 이상이 생겨서 내원하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Hao Ren은 노인을 쳐다 보았다. 그러나 조 지아이와 다른 사람들은 갑자기 팔을 놓고 그를 멀리했다.  기숙사 입구를 걸어 다니는 학생들이 꽤 많았습니다. 방과 후 방에서 돌아온 학생도 있고 배낭을 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학생도있었습니다. 그들은 서 있던 곳에서 신기하게 하오 렌을 보았습니다.  하오 렌은 완전히 당황했지만 그는 침묵했다.  Hao Ren의 질문을 듣고, Zhao Yanzi는 하오 렌 (Hao Ren)을 응시하고 말했다. "나는 그 kiddos처럼 사랑에 빠진 것이 아닙니다!"  하오 렌은 그녀를 쳐다 보았다. "너는 정확히 자신도 성숙하지 않았다."  "물론 삼촌만큼 성숙하지는 않습니다!"그녀는 "삼촌"이라는 단어를 의도적으로 강조했습니다.  하오 렌은 웃으며 그녀와 논쟁을 그만 뒀다. 그는 연구실에서 문서를 검토하는 중 바쁜 Zhao Guang을 돌아 보았습니다. 그는 부엌에서 요리를하고 있던 조홍유를 보았다. 마지막으로, 그는 옆집 예쁜 여아처럼 보이는 Zhao Yanzi를 보았다. 그는이 장면에 대해 아늑한 느낌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세 가족은 파주정형외과에서 평범하고 잘 사는 가족처럼 보였습니다. "갑자기 가족 중 한 명이 되었습니까?"  Hao Ren은 혼란스러워했다.  "저녁 시간!"조 홍유는 마지막 두 가지 요리를 부엌에서 가져 와서 큰 소리로 말했다.  Zhao Yanzi의 아버지 인 Zhao Guang은 서류를 손에 넣고 연구실에서 나왔다.  "Hao Ren, 우리와 함께 먹자."조 Hongyu는 Hao Ren에게 부드럽게 말했다.  Zhao Yanzi는 Hao Ren을 응시하고 만족스럽지 않게 보였다.  "그 얼굴을 내지 마라. 하오 렌이 약혼자가 아니더라도, 그는 여전히 우리의 손님입니다. "조홍유는 조 얀지의 머리를 가볍게 두 드리며 그녀를 꾸짖습니다.  하오 렌의 뇌는 "약혼자"라는 말을 들었을 때 다시 얼어 붙었다.  "앉아서 먹는다."자오 광씨는 단호하게 앉아 하오 렌에게 말했다.  하오 렌 (Hao Ren)은 조금 어색함을 느꼈지만 초대장에 저항 할 수 없었다. 그는 자리를 찾아 앉을 수있었습니다.  테이블은 네 명을위한 크기였습니다.  "당신은 학교에서 바쁘니?"조홍유는 하오 렌에게 한 쌍의 젓가락을 건네주고 물었다.  "어, 괜찮아요."하오 렌이 대답하고 이상하게 느꼈다. 그는 방금 그들을 만났습니다. 왜 그는 집에서 먹고 가족처럼 그들과 상호 작용 했습니까?  그는 잠시 생각하고 마침내 그가 "드래곤 클랜 (Dragon Clan)"에 관한 정보를 묻기 위해 파주정형외과에 있었다는 것을 기억했다.  조홍 류 (Zhao Hongyu)는 하오 렌 (Hao Ren)이 생각하고있는 것처럼 그녀는 말했다. "우리에 관해 많은 질문을 가지고 있습니다.하지만 점차 익숙해 질 것입니다.  "Zi는 중학교 2 학년 때입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이 나이에 결혼에 대해서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일들은 조기에 우리 서클에 정착 될 수 있습니다. Zi의 인생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말해야합니다. "  하오 렌은 기절했다. 그런 다음 그는 진지해졌습니다.  "당신은 Zi의 내부 코어를 삼켰습니다. 사실, 우리는 당신의 신체에서 강제로 제거 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심각한 부상을 입힐 것입니다. Zi는 실제로 친절한 사람이고, 그녀는 이것을 격렬하게 해결하고 싶지 않습니다. 내 관점에서 볼 때 나는 다른 사람이 Zi의 실수의 결과를 낳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  조 홍유는 여기서 잠깐 멈췄다. Hao Ren은이 순간 Zhao Yanzi를 바라 보는 것에 저항 할 수 없었지만 그녀의 머리를 돌렸다.  "그래서 우리는 Zi의 내부 핵심을 몸에 지키고 재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적으로 안전하지는 않습니다. 특정 시간 내에 특정 수준에 도달 할 수 없다면, 즉 몸이 내부 코어의 넘쳐 흐르는 에너지를 억제 할 수 없다면, 여파는 위험 할 것입니다. "라고 조홍유는 말했다.  우아하고 부드러운 조 Hongyu가 갑자기 너무 심각하게 변했을 때 파주정형외과 하오 렌은 긴장하게되었습니다.  Zhao Guang은 갑자기 "당신에게 더 많은 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몸에서 그것을 꺼내어 그녀에게 돌려 주면 사실상 Zi에 어떠한 부정적인 영향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장로들도 우리를 믿게하기 위해 나는 El 장로에게 거짓말을 부탁했습니다. 그는 Zi가 당신의 몸에 머문 후 드래곤 코어에 적응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당신의 삶을 빼앗아 가지 않았습니다. "  그의 말을들은 후, Hao Ren은 그가 무수한 위험들 사이에있는 것처럼 느꼈다. 그는 며칠 전에 여러 번 천국으로 갔다.  조 Guang은 하오 렌을 보았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째, 우리는 강제로 핵을 빼내겠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위험입니다. 둘째, 우리가 당신에게주는 것에 따라 육성하십시오. 위험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규모는 작아 질 것 "이라고 말했다.  "내가 알고 싶은 것은 ..."하오 렌은 Zhao Yanzi를 보았다. "Zi는 어떻게 잃을까요?"  하오 렌 청문회는 그녀의 "Zi"라고 불렀고, Zhao Yanzi는 입술을 삐죽 거리며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현재로서는 위험하지 않다. 그러나 Zi가 열 여덟 살이되는 3 년 후, 드래곤 코어의 모든 개구부를 열 수없고 Connate Dragon Essence의 반을 다시 그녀에게 양도 할 수 없다면, 그녀는 파주정형외과 2 년 이상 살 수 없을 것입니다 "조 Guang은 말했다.  갑자기 침묵이 식탁을 강타했다.  "다른 말로하면, 우리가 두 번째 옵션을 따른다면 모두가 위험을 감수해야한다는 것입니다. Zi는 첫 번째 옵션으로 위험을 감수하지 않아도되지만 매우 위험합니다. 맞습니까? "하오 렌이 물었다.  "실제로."조 Guang는 끄덕였다.  식탁은 다시 한 번 침묵했다.  "약혼자와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거야?"하오 렌이 물었다.  "이것이 두 번째 옵션의 조건이었습니다. 모두가 두 번째 옵션을 선택하면, 너희들은 서로 결혼함으로써 필요한 의식을 성취 할 수 있었다. "조 Guang은 천천히 말했다.  "서로 결혼하고 있니?"하오 렌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갑자기 이해했다. 그는 Zhao Yanzi의 얼굴을 보았습니다.이 얼굴은 그 순간 토마토처럼 붉었습니다.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Hao Ren은 생각하고 물었다.  "일시적으로 아니오,"Zhao Guang은 곧바로 대답했다.  침묵은 다시 식탁을 강타했다.  "이 어린 소녀, 조 얀지 (Zhao Yanzi)는 나에게 생명을 걸었습니다. 주저 할 점이 있습니까? "하오 렌은 스스로 생각했다.  자오 얀지 (Zhao Yanzi)는 갑자기 "그를 죽이지는 마라. 나는 그와 결혼하기 싫어"라고 말했다.  "이 두 조건은 공존 할 수 없다"고 조홍규는 그녀에게 상기시켰다.  "어쨌든, 나는 그와 결혼하지 않을 것이다."자오 얀지는 얼굴이 붉어지면서 입술을 삐죽 댔다.  "그럼 그를 죽이 겠니?"자오 홍유가 물었다.  "어 ... 우린 할 필요 없어."Zhao Yanzi는 그녀가 딜레마에 빠졌을 때 입술을 물었다. 결국, 그녀의 실수 였고 Hao Ren은 결백했습니다.  "너희들이 이의가 없기 때문에 두 번째 옵션을 따라하자."Zhao Guang은 테이블을 치고 "먹자!"라고 말했다.  "아빠 ..."Yanzi는 여전히 항의하기를 원했지만 그녀는 Zhao Guang의 얼굴 표정에 매료되었습니다.  "Zi, 당신은 당신의 실수에 대한 책임을 져야합니다 ..."Zhao Hongyu는 Zhao Yanzi를 위로했다. "나는 Hao Ren에 대한 연구를 해왔다. 그는 장로들에 대해 사려 깊고 예의 바른 훌륭한 어린이입니다. 네 아빠와 나는 매우 만족해? 그렇지 않으면 왜 우리가 이것에 동의 할까? 너가 고의가 아닌 한, 너를 확실히 대할 것이다. "  그녀의 반대쪽에 앉아있는 조 홍유 (Zhao Hongyu)의 말을 듣는 하오 렌 (Hao Ren)은 자신의 몸을 어지럽게 굳히고 대응 방법을 몰랐다. 그는 어린 소녀를 약혼자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조홍유는 하오 렌에게 갑자기 물었다. 하오 렌 (Hao Ren)이 Zi의 약혼자라는 사실을 확인한 후 그녀는 그에게 다르게 말했습니다.  "흠, 괜찮아요."Hao Ren은 이미 자신을 조사한 이래로 자신의 영어가 자신보다 낫다는 것을 알았을 것이라고 응답하고 생각했습니다.  "글쎄, Zi는 영어를 제외한 모든 과목에서 꽤 능숙합니다. 자오 홍유 (Zhao Hongyu)는 "Zi는 매일 영어로 영어로 가르쳐 주시고 더 잘 알게됩니다.  "누가 더 잘 알기를 원하니?"조 얀지는 입술을 삐죽 거리며 조용히 말했다.  "어 ..."하오 렌은 매일 밤 이곳에 오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게다가 그는 전에 가정교사로서의 경험이 없었습니다.  "동시에 Zi는 재배에 대해서도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나는 너희들이 서로 돕는 것이 모두에게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조홍유는 말했다.  그의 재배가 Zhao Yanzi의 삶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Hao Ren은 그녀가 약혼자라는 것을 받아 들일 수는 없지만 부주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했다. "좋습니다.하지만 당신들은 나를 데리러 차를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내 자신으로 올 것이다. "  "확실한. 캠퍼스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입니다. 만약 당신이 버스를 타면 767 호선이 당신을 직접 여기에 데려다 줄 수있을 것입니다. "하오 파주정형외과 렌 (Hao Ren)이 그녀의 계획에 동의하면 자오 홍유 (Zhao Hongyu)는 미소 지었다. 그것은 아주 달콤한 미소였습니다.  Hao Ren은 Zhao Yanzi를 돌아 보았습니다. 그는이 어린 소녀의 얼굴 모양과 몸 모양이 엄마의 얼굴 모양과 몸 모양과 매우 비슷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자라면, 그녀는 대단히 아름다운 여인이 될 것입니다.  "Humph!"Zhao Yanzi는 Hao Ren의 눈을 콧노래 피했다.    "차에 타십시오."Sun 선생님은 Hao Ren에게 경건하게 말씀 하셨다.  "아니야!"하오 렌의 완고함은 그가 소리 쳤을 때 폭발했다.  "이게 대체 뭐야. 나는 사전에 통지조차하지 않았다. "하오 렌은별로 기뻤습니다.  "Cholde Hao, 당신은 이미 Zi와 약혼했습니다. 이런 일에 너무 비합리적인 행동을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그의 말은 조금 먼 사람들이 그의 말을 듣지 못했을지라도 조 자이와 다른 기숙사들은 그 말을 모두 들었습니다. "약혼 했나요?"그들은 도울 수 없었지만 크게 반복했습니다.  "Zi는 누구입니까?"Zhou Liren은 Zhao Jiayi와 Cao Ronghua에게 혼란스러워했다.  그러나 그들은 단순히 그들의 머리를 공허하게 흔들었다.  "우리가 여기에서 기다리고 있으시겠습니까?"Sun 선생님은 친절하게 물으 셨습니다.  "당신이 이겼어!"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둘러싸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Hao Ren은 그것에 대해 생각한 후에 빨리 차에 탔습니다.  검은 색 Lincoln Stretch Limousine은 모든 사람들 앞에서 입구에서 멀어졌습니다. 하오 렌 (Hao Ren)이 원했던만큼 로우 키가되는 것은 힘들었습니다.  "하오 렌 (Yao Ren)과의 거래는 무엇입니까?"저우 리렌 (Zhou Liren)은 블랙 링컨 (Black Lincoln)이 더 멀리 운전하면서 갑자기 말했다.  그것이 2 층 집에 도착하기 전에 차량은 도시를 조금씩 부드럽게 몰아갔습니다.  아무도 그것의 소박한 모습으로 부유 한 집의 집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차량이 멈추었 고 Sun 선배는 하오 렌 (Hao Ren)과 함께 차에서 내렸다. 그는 초인종을 누르십시오.  "들어 오십시오."앞치마에있는 아름다운 여인이 문을 열고 부드럽게 말했다.  "나는 그를 데려왔다, 부인. 나는 지금 다시 가고 있습니다. 무엇이든 필요하면 저에게 전화주세요. "Sun 장로는 그 여성에게 정중하게 말했다.  "예,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너의 일에서 너를 지키지 않을 것이다. 보라색 가벼운 스크롤의 아홉 번째 레벨을 돌파하려는 것 같습니다. 나는 너의 시간을 더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부드럽게 말했다.  "고마워요, 부인."선배 장로는 손을 앞뒤로 접어서 검정색 링컨으로 들어갔다.  그런 다음 아름다운 여인이 문 앞에있는 하오 렌 (Hao Ren)을 미소 지으며 말했다. "와서 앉아."  그녀의 단 한 번의 미소가 한 도시를 전복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은 나라를 타도합니다. (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묘사 한 중국 관용구) 그녀의 머리카락은 마치 그림을 벗어난 것처럼 우아하게 묶여있었습니다. 그녀를 만난 Hao Ren은 지금 막 모든 불쾌감을 잊어 버렸습니다.  "오 ..."그는 dully에 대답하고 방 안으로 들어갔다.  객실은 정교하게 개조되었고 철저히 청소되었습니다.  "당신은 아직 먹지 않았습니다, 그렇죠?"그녀는 하오 렌을 부드럽게 뒤집고 물었다.  "아니 ..."그는 멍청하게 대답했다.  그는이 우아하고 아름다운 여인 앞에서 화를 내지 못했습니다.  "저는 Zhao Hongyu, Zi의 엄마입니다. 그녀의 아빠는 파주정형외과 학교에서 그녀를 데리러 갔다. 그리고 그들은 곧 돌아 가야한다. 가서 자리에 앉으세요. 나는 요리하러 갈거야. "그녀는 Hao Ren을 소파로 이끌고 미소 지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부엌으로 들어갔다.  "이해하는 아내와 사랑하는 어머니가 무엇인지에 대한 정확한 정의가되어야합니다"라고 Hao Ren은 자신을 생각하면서 자신을 생각했다.  Hao Ren은 앉아서 집 주변을 둘러 보았다. 비록 그것이 외부에 명백한 것처럼 보였지 만, 인테리어 디자인과 장식은 매우 즐겁고 눈부 셨다.  왼쪽에있는 흰색 계단은 2 층 침실로 이어졌습니다. 오른쪽에 공부방이있었습니다. 공부방 안의 커다란 갈색 갈색 책꽂이는 학자 가족의 본질을 가져 왔습니다.  거실에있는 털이 카펫은 스테인레스 스틸이었습니다. 그 위의 중세 스타일의 샹들리에는 가족의 부를 보여주었습니다.  카! Zhao Guang이 문을 연 것은 Zhao Yanzi와 함께했습니다.  Zhao Yanzi는 여전히 그녀의 신선하고 밝은 파란색 학교 유니폼을 입고있었습니다. 그녀는 Hao Ren을 보았을 때 그녀의이를 싫어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놀라움의 흔적을 보이지 않았다. "그녀를 데려 올 때 그녀의 아빠는 이것에 관하여 그녀에게 말해야 했음에 틀림 없다."Hao Ren은 그 자신에게 생각했다.  Zhao Guang은 가볍게 그를 맞이했다.  "삼촌,"Hao Ren은 빨리 일어 서서 인사했습니다. Zhao Guang을 그의 시아버지로 보지는 못했지만 여기서 손님 이었기 때문에 예의가 있어야했습니다.  그는 측면에서 삐져 나오는 조 얀지 (Zhao Yanzi)를 흘끗 보았다. 하오 렌 (Hao Ren)은 그들의 복잡한 배경은 말할 것도없고 중학생과 약혼하고 사랑에 빠지려는 생각에 떨렸다.  Zhao Guang은 침착하게 Zhao Yanzi에게 말했다. "너희들은 채팅했다. 나는 아직도해야 할 일이있다. "  그런 다음 그는 공부방으로 걸어 들어가 몇 가지 서류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하오 렌 (Hao Ren)을 바라 보았을 때 Zoo Yanzi는 카펫에 서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를 먹고 싶었던 것처럼 보였다.  "내가 너에게 경고하자. 나는 너와 결혼하는 것에 결코 동의하지 않았다. 그러니 너가 너에게 손을 얹지 않으면 나는 그들을자를거야! "그녀는 적극적으로 말했다.  "문제는 내가 당신과 결혼하기를 결코 원치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나를 여기 납치했을 때 나는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 "하오 렌은 Zhao Yanzi에게 비우호적 인 표정을 던졌다.  그러고 나서 그는 자신에게 "중학교 때 화를내는 것이 정말로 필요할까요?"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는 중학교 때의 학생이 현재 상황에서 약혼녀임을 깨달았다.  "나는 컴퓨터에서 놀기 위해 위층에 갈거야. 혼자 앉아 라! "Zhao Yanzi는 Hao Ren을 보았고 계단쪽으로 걸어 갔다.  "Zi!"Zhao Guang의 엄격한 음성은 오른쪽의 연구실에서 나왔습니다.  자오 얀지 (Zhao Yanzi)는 이빨을 두들겨 댔고 아빠의 말을 걷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한동안 심각하게 고민하고, 하오 렌 (Hao Ren)에게 눈을 돌리고, 수천 개의 돌들이 그녀를 끌어 당기는 것처럼 천천히 걸어 갔다.  붐! 그녀는 마지 못해 하오 렌 옆의 소파에 앉아 있었다.  하오 렌 (Hao Ren)은 마지 못해 어렴풋이 보였고 리모컨으로 TV를 켜기도했다.  Zhao Yanzi는 계속 화가 나서 그를 응시했다.  그녀를 무시하고, Hao Ren은 채널을 통해 스캔을 계속했습니다.  "즐거운 염소와 빅 빅 늑대?"하오 렌은 그녀에게 "당신의 취향과 비슷합니다."(이 쇼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어린이를위한 중국 애니메이션 TV 시리즈입니다.)  "지옥에 가라."조 얀지는 식탁에서 무언가를 붙잡고 그를 때렸다.  "Zi!"Zhao Guang은 공부방에서 다시 이름을 알렸다. 그는 Zhao Yanzi가 거실에 한 쌍의 눈을 남긴 것처럼 정확히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있었습니다.  Zhao Yanzi는 마지 못해 그녀의 눈은 여전히 ??Hao Ren에 고정되었다. "너에게 경고한다. 나를 화나게하지 마라. "  하오 렌은 가볍게 미소 지었다. "너 나 그렇게 싫어?"  Zhao Yanzi는 삐죽 댔다. "글쎄, 나는 너를 전혀 좋아하지 않아."  "나 둘 다. 당신은 항상 화가 났고 당신은 그렇게 예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너와 결혼해야한다면 안타까울 것 "이라고 하오 렌은 가볍게 말했다.  "너!"Zhao Yanzi가 눈을 크게 뜨고.  "싸우지 마, 너 둘. 어쨌든 남편과 아내가 될 것입니다. "조홍유는 부엌에서 손으로 접시를 들고 나왔다.  "엄마 ... 그는 나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조 얀지는 아주 근사한 방식으로 말했다.  조홍유는 부드럽게 미소 지으며 두 번째 요리를 준비하기 위해 부엌으로 걸어 갔다.  "좋아, 너 냄새 나는 삼촌. 제 부모님조차도 당신 편이니까요. "Zhao Yanzi는 엄마가 떠나자 마자 그녀의"악의적 인 "성격을 드러냈다. 그녀는 Hao Ren에게 얼굴을 냈습니다.  "왜 너는 그렇게 꺼려하니? 당신은 학교에 남자 친구가 있니? "그는 거리에서 모든 중학생 커플에 대해 생각하면서 물었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