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질을 뚝뚝 괴롭히는 통증!! 정말 지긋지긋하다 싶을 정도가 많은데요. 그래서 요즘은 추나치료 잘 하는 전주신시가지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더욱이 요즘은 추나 역시 보험 적용이 되기 때문에 문의가 더욱 많아지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그들은 이미 그것을 말했기 때문에, 상황은 더 명확하게 보였다. 식탁 주위의 분위기는 이전처럼 어색하지 않았습니다.  대화를 통해, Hao Ren은 Zhao Hongyu 자신이 인테리어 디자인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Zhao Hongyu의 정상적인 정체성은 디자이너 였고 디자이너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있었습니다.  더 많은 대화를 한 후, Hao Ren은 놀랍게도 East Ocean City의 톱 10 랜드 마크 중 하나가 Zhao Yanzi의 어머니의 걸작이기도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스트 오션 유니버시티 (East Ocean University)의 입학 안내 책자의 프로모션 사진에 경기장이 표시되었습니다. 작년에 공사가 끝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성공적인 사업가이고 그녀의 어머니는 뛰어난 디자이너입니다. 이런 종류의 가족은 명확하게 잘 살았습니다. 그들이 숨겨진 정체성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Zhao Yanzi 같은 어린 소녀는 여전히 자랑스러운 자산이 충분합니다. "Hao Ren은 동시에 식사를하고 생각했습니다.  식사하는 동안 조 홍유 (Zhao Hongyu)는 주로 하오 렌 (Hao Ren)과 이야기를 나눈 사람이었습니다. Zhao Guang은 꾸준히 그녀의 옆에서 식사를했고 잠시 동안 뭔가를 말할 것입니다. 자오 얀지 (Zhao Yanzi)는 그녀의 전주신시가지한의원에서 머리를 숙이고 먹고 밥을 먹지 않고 하오 렌 (Hao Ren)을 먹는 것처럼 먹고 씹었다.  "이른바 시댁과의 만남은 아마도 이런 식으로 될 것입니다."하오 렌은 그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생각했다.  "조국의 부모님 이세요?"자오 홍유는 하오 렌에게 물었다.  "예, 그들은 다음 달에 돌아 가야합니다."Hao Ren이 대답했다.  Zhao Hongyu는 "부모님이 돌아올 때 두 가족의 만남은 어때?"라고 생각하고 말했다.  하오 렌의 심장이 떨어졌습니다. 그는 마침내 자오 얀지와 장기적으로 함께해야한다는 사실을 받아 들였지만 자오 홍유의 새로운 요청은 그를 다시 불안하게 만들었다.  "엄마와 아빠가 중년의 약혼녀를 찾았다는 것을 알게된다면, 나는 그들의 반응이 무엇인지 확신 할 수 없다."  "모든 것이 다 정해지기 때문에 두 가족이 만나는 것은 정상입니다."조홍유는 하오 렌의 망설임을보고 말했다.  Hao Ren은 Zhao Hongyu의 부드러운 표현을보고 그녀가 열렬한 시선에서이 문제를 해결하기를 정말로 원한다는 것을 알았다. 어쨌든 그녀의 관점에서, 부모는 아직도이 유형에있는 말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그와 결혼 할거라고 말하지 않았다!"조모는 머리를 들고 마침내 무언가를 말했다.  "당신이 한 실수에 대해 책임 져야합니다. 도망 가지 않았다면 왜이 문제가 생길까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잘못으로 인한 결과를 짊어지기를 바라는 것입니까? "조홍유의 표현은 여전히 ??온순하지만, 그녀의 음색은 가혹 해졌습니다.  Zhao Yanzi는 그녀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말을 멈췄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이런 종류의 실수로이 "삼촌"과 결혼해야한다면 매우 꺼려했습니다.  Zhao Hongyu는 Zhao Yanzi를보고 "당신은 더 이상 젊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언제나 아이처럼 성질을 잃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해야하는 전주신시가지한의원 책임을 져야합니다. 아버진 내가 너를 얼마나 오래 보호 해줄 수 있니? 우리는 또한 당신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성숙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버릇없는 아이처럼 행동 할 수 없습니다. "  자오 옌지 (Zhao Yanzi)는 자오 홍유 (Zhao Hongyu)를 들었을 때 슬픈 표정으로 자오 홍유 (Zhao Hongyu)를 바라 보았다. 그녀는 울고 싶었지만 Hao Ren 앞에서 자신을 수치스럽게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은 그녀의 입술을 물고 그것을 견디는 것이었다.  Zhao Hongyu 강의 Zhao Yanzi를 보면서, 그녀의 아버지 Zhao Guang은 침묵을 지켰다. 그는 조호유가 말한 것과 분명히 합의했다.  Hao Ren은 Zhao Yanzi의 부모님이이 문제를 어떻게 다루고 있는지에 또 다른 의미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Zhao Yanzi는 너무 어려서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Zi를 내게 맡길 기회를 활용하고 있습니까? 역량과 배경을 가지고 있다고하더라도 여전히 이야기 할 수없는 위험 요소가있을 수 있습니까? "하오 렌 (Hao Ren)은 생각했다.  "조. 렌."조 홍유는 돌아 서서 하오 렌을 바라 보았다. "Zi는 아직 아이의 기질이있다. 장래에 그녀와 함께 기쁘게."  "예, 압니다."이 시점에서 하오 렌은 동의 할 수밖에 없었다.  Zhao Yanzi의 빨간 눈동자가 울기라도하는 것처럼 Zhao Guang은 부지깽이 얼굴을 보더라도 안좋은 기분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말했다. "네가 끝내면 좀 쉬어 라."  Zhao Yanzi는 고개를 끄덕였다. 일련의 "다 다"소리를내는 전주신시가지한의원 그녀의 발자취.  Hao Ren은 그녀의 작은 모습을보고 다시 Zhao Hongyu와 Zhao Guang을 보았습니다.  조홍 류 (Zhao Hongyu)는 "그녀를 잠시 혼자있게하십시오.  하오 렌 (Hao Ren)은 어색하게 머리를 숙이고 웃었다.  "Zi Hongyu는"솔직히 말해서 Zi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라고 물었다.  하오 렌 (Hao Ren)은 실제로 불우한 어린 소녀를 향해 좋은 인상을주지 못했지만 부모 앞에서 어떤 단점이 있는지 이야기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Hao Ren은 Zhao Yanzi의 장점에 대해 생각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녀는 꽤 예쁘다. 그녀는 성격이 있지만 여전히 귀엽다. "그는 몇 초 동안 생각하고 말했다. 귀엽고 귀여운 것만이 아마도 그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강점이었을 것입니다.  "너는 그녀보다 나이가 많다. 우리를 돌보아주세요. 그녀의 아버지와 나는 보통 많은 일들로 바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녀를 돌볼 시간이 없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개성을 더 완고하고 오만하게 만들었습니다. "조홍유는 하오 렌을보고 진심으로 말했다.  "좋아."하오 렌은 끄덕였다. 비록 그가 작은 고추를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중국인은 누군가가 치열하고 다루기가 어렵다고 말하며 대개 소녀들에게 적용됩니다.) Zhao Yanzi, 그는 부모님을 돌보는 방법에 매우 감탄했습니다.  그는 실제로 Zhao Yanzi의 느낌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그가 어렸을 때, 부모님은 또한 바쁜 일을하고 있었고, 그를 돌보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더 독립적이고 자기 중심적이었다. 운이 좋았던 할머니는 항상 그를 돌보며 어린 시절의 추억을 더 잘할 수있었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서 그녀의 회사를 지켜라."조홍유는 입술로 계단 방향을 가리켰다.  "알았어."하오 렌은 즉시 젓가락을 내려 나무로 된 계단을 2 층으로 걸어 갔다.  몇 개의 추상 그림이 계단을 따라 벽에 걸려있었습니다. Hao Ren는 천천히 걸어 갔다; 그가 미술관에있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하오 렌 (Hao Ren)은 2 층 구석에있는 작은 창문을 통해 고요하고 아름다운 뒷뜰을 보았고 자오 홍유 (Joong Hongyu)의 디자인 감각을 존경하지 못했습니다.  Zhao Yanzi의 침실은 2 층 구석에있는 첫 번째 방이었습니다. Hao Ren은 작은 검전주신시가지한의원 은 장난감 고양이가 문에 매달려서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는 문 앞에 서서 두들겨 패었다.  안쪽에서 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  "여보세요, 당신은 나를 들여 보내지 않겠습니까?"하오 렌이 몇 초 동안 거기에 서서 물었다.  "원한다면 나 한테 말해 줄 수있어."Zhao Yanzi의 불만으로 가득 찬 목소리는 내부에서 나왔다.  하오 렌 (Hao Ren)은 미소 지으며 아래층으로 걸어가는 환상을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작은 단계를 취했다.  동동동 ... 빠른 달리기 소리가 침실에서 나왔습니다. Zhao Yanzi는 Hao Ren이 실제로 그녀에게 이야기하기 위해 아래층으로 내려 가서 문을 열기 위해 서둘 렀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침실에서 떨어졌고 Hao Ren을 계단에서 끌고 싶다. 그러나 그녀는 Hao Ren이 여전히 문 앞에 서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가슴쪽으로 똑바로 뛰어 갔다.  부드럽고 몸집이 작은 몸은 하오 렌을 해치지 않았지만 오히려 배를 간질였다.  하오 렌은 부주의 한 소녀의 어깨를 손으로 잡고 "나는 다른 사람들에게 말할 사람의 유형인가?"  Zhao Yanzi는 머리를 들고 얼굴을 붉혔다. 그녀의 오판 이었지만 여전히 고집스럽게 말했다.  하오 렌은 웃으며 그녀와 논쟁하지 않았다. 그는 그녀를 조금 밀어 내서 침실로 걸어 들어갔다.  "야! 너 매너는 어디 있니? 조로 얀지가 문 앞에 서서 하오 렌을 경멸하고 바라 보았다.  "당신이 내 약혼자의 침실에 들어가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하오 렌은 고개를 돌리고, 그녀를 고의로 바라보고 말했다.  "너 ..."조 얀지는 하오 렌을 보았다. 그녀는 화가 났지만 분노를 해소 할 수 없었다.  그녀의 눈은 빨 갛고 그녀는 실제로 울었다. Hao Ren은 이것을보고 정말로 그녀를 전주신시가지한의원 괴롭 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는 화가 난 눈을 피하고 자연스럽게 그녀의 침실을 둘러 본 것처럼 가장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 오는 창문을 통해 작은 침실은 고대 테마의 꽃과 나무의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햇빛은 바깥 쪽에서 쏟아져 나와 투명 유리에 비춰졌다. 눈을 멀게하는 일종의 아름다움이었습니다.  밝은 녹색 물고기 탱크가 내부에 금붕어 몇 개와 함께 창턱 꼭대기에 놓였습니다. 침대 꼭대기에 달린 거대한 액자 서법은 독특하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선사했습니다.  그러나 가벼운 카키색의 벽 컬러는 방의 아늑함을 보여 주었고 박제 된 테디 베어는 특히이 침실의 주인이주의와 관심이 필요한 어린 소녀임을 증명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