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내과는 한약처방을 통해 위장에 축적된 독소와 노폐물들을 배출시켜 위장 외벽과 점막의 부종 및 경직을 해소시켜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예민한 위장근육을 풀어 더부룩하고 답답했던 증상을 풀어주며 위장의 기능을 정상화시켜 소화가 잘 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그리고 격과충격을받은어머니에게보았습니다이름을밝히지않은여자는월일그녀의세딸과점심먹으러점심먹 금촌내과 으러들렀다가게의음식전시장에서신선한초밥옆에설치류를발견했다나는충격을받았고두려 금촌내과 웠다나는실제로그것에대해상당히총리가났다라고그녀는말했다내가꿈속에있다고생각했다나는실제로 금촌내과 내가꿈꾸고있다고생각했다만약하나가있다면더많은것이있을수있습니다제생각에유리창은유리창을접 금촌내과 을수있는방법이었습니다여성은직원에게경고하기전에설치류사진을찍어즉시모든음식을캐비닛에서꺼 금촌내과 냈다지난주피렌체령주인은쥐가테이크아웃스시팩사이에머리를파고있는것을보았을때그녀의노동자들 금촌내과 이무례한놀라움을겪었다고전했다충격적인일이었습니다바로냉장고에서바로볼수있었습니다라고그녀 금촌내과 는말했습니다불행히도우리는모든음식과매트밑을던져야했습니다그리고우리는모든것을청소하고살균했습니다그러나그것은당신이해야할일입니다씨는마우스가쇼핑센터근처에있는건설지역에서왔을가능성이높고밤에는정문이없기때문에푸드코트매장에들어갈가능성이높다고말했다직원들은모든것을다시확인하도록지시받았으며두번자주청소합니다우리는신중해야한다고정씨는말했다우리는협의회와센터경영진이다시는일어나지않도록하기위해열심히노력하고있습니다마우스를발견한여성은사건발생후아침에매리언위원회에보고했다협의회통신관리자인는환경보건담당자가불만사항을접수한후구내를검사했다고전했습니다가게주인은사건에겁에질려서베인마리의모든음식을버리고우리가도착하기전에그지역을위생처리했다고그는말했다우리장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