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푸치료는 절개/마취없이 진행가능하며 회복이 빠르다는 점에서 많은분들이 선호하시곤 하는데요. 하이푸치료는 고강도초음파에너지를 한곳에 집중시켜 병변을 괴사시키는 시술로써 출혈이 없으며 빠르게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하십니다.아광장에서나오는자동무기화재소리를향해걸어갔습니다그들은라고외쳤다하나는넷하나는넷나는그것이의미하는바를닉에게물었고그는쪽이자유선거를요구한정학헌법의조항이라고말했다그것은압도적인실현이었습니다현재민주주의의출생지에서금지된자국의운명에참여할권리는특정 하이푸치료 대학살을향해무기없이걷는사람들에게죽을가치가있다그것들에합류하겠다는강한충동과내저항은이성과비겁의혼합이었다그날살해된학생및노동자의수는결코알려지지않을수있습니다공식수치는점미만이었습니다아테네미디어는명이사망한것으로나타났습니다폴리테크닉대학교와오모니아광장에서많은사망자가발생했다는소문이나돌아여러도시에서발생한학살사건에대한보고가있었습니다이끔찍한사건으로적어도년까지그리스의목표를계속공격해온테러집단이생겨났다그자 하이푸치료 체로월일이라고불렀다금요일과이른토요일늦게폴리테크닉에서일어난사건을목격한두사람을알았습니다한명은본관안에있는학생이었고다른한명은탱크와함께서있던군인이었습니다학생에따르면그녀와그녀의남자친구는마감일이지났을때대학건물안에있었고탱크는공격명령을받았다탱크중하나가계단을올라와주문에서밀었습니다병사들은빨리들어가서총격을시작했습니다일부 하이푸치료 학생들은맞았지만다른많은사람들은건물아래의터널을통해탈출했습니다다른목격자는그리스에살았던이중그리스시민권을지닌젊은그리스계미국인이었으며그가머물고싶다면군대를견학해야한다고말했다그는에서나의옆에방을가지고있었다젊은군인은전차가탱크를공격하라는명령이내려지 하이푸치료 면한명의운전자가진입을거부하고경찰이그를쐈다고말했습니다그리스정부는토요일에시작된아테네에서야간외출금지령을부과했다나는직업때문에통금시간이끝나기를허락하는증 하이푸치료 명서를발급받았다아고라의어둠으로집으로걸어가는동안총에맞은후에지갑에접혀있는 것으로 하이푸치료 생각했습니다시간이지남에따라시간이다소완화되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