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뽀타케 또는 타마노리이구찌 등은 땅속 성의 자실체에서는 기생해야하기 때문에서는 발생 상황을 언뜻 본 것만으로는 세균 기생 세균하다고 판단해야하기 어렵고, 숙주를 분리 않도록 발굴 필요가있습니다.

곰팡이의 종류도 버섯을 공격하려는 것들이 한두가지정도 있습니다. 접합 균류에서는 속하려는 타케 하리카비 또는 후타마타케카비가 유명하고, 전자는 버섯에서는 거리바늘나란히 것 같은, 후자는 버섯 전체가 면을 쓴 것 같은 모습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



균류에 기생하려는 균류를 균 기생 세균 말하지만, 그중 특히나 버섯을 공격하려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나 유명한 것은 야구라타케에 베니타케 종류의 버섯 생긴다.

야구라타케 자신도 표준적인 버섯 모양이므로, 큰 우산 위의 작은 부피가 줄선다고하려는 특징적인 모양을 나타낸다. 또는 타케리타케 은 미성숙 버섯 대해 굵은 줄기 배포하지가 않거나 리를 지닌 특이한 형태로 변형시킨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



열대 지역에 분포하려는 소위 고등 흰개미 류와 남북 아메리카에 서식하려는 하키리아리 동료는 버섯을 재배 균 세포를 미끼로 사용하려는 것들이 있습니다. 노래기 종류도 여러가지정도 버섯의 자실체에 발탁되게 자실체 자체를 먹는 외에, 낙엽 등에 사육되고 있는 버섯균사를 잎 당 섭식합니다.

민달팽씩이나 달팽이·키세루가이 도 자주 버섯을 미끼로 사용하고나서 있습니다. 특히나 굼벵이는 식용 버섯의 노지 재배와 임지 재배하려는 생산자들에게 성가신 존재가 되게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



일본에서는 홋카이도에 잡힌 미카도네즈미(Myodes rutilus mikado)의 위 내용물에 적어도 4-8 종류의 버섯 포자와 조직 조각이 발견되었고 있습니다. 곤충도 버섯을 먹는 것은 많다.

학과 이름씩이나 속성 이름에 버섯 단어를 씌우고 있는 걸로 코우츄우 번째에 속하려는 오오키노코 무시과·데 오키노코 무시과·코키노코 무시과가 있고, 그들에 대해 어떠한 소유권의 다양한 버섯을 미끼로, 거기 생활 있습니다.

여느 고미 무시다마시과에 버섯을 먹는 종류가 다수 알려져 있습니다. 파리목에는 키노코바에과· 당닭 키노코바에과 ·뿔 키노코바에과·호서 키노코바에과 크로키노코바에과 등이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



버섯을 먹는 동물은 사람 이외에서도 많다. 일본 국외에서도 항목이 버섯을 나뭇가지정도 위치에서도 걸쳐 건조 겨울철 식량으로 이용하려는 예도 알려진.

또는 북미 동부에서도 공공 미국 날다람쥐(Glaucomys sabrinus)가 버섯을 섭식합니다. 이 일본산 하늘 다람쥐는 아직 확실히 예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또는 북아메리카에서도 분포하려는 캘리포니아야찌 쥐(Clethrionomyscaliforniacus) 유럽 북부 유럽 야찌 쥐(C. glareolus)은 땅속에서도 자실체를 형성하려는 송로 일구어 먹는다는.
블로그 이미지

의학스토리_T7

의학스토리_T7

,